전자신문, 2019.05.01

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팁스(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운영사 6개를 신규 선정, 총 47개로 확대됐다고 밝혔다.
신규 팁스 운영사는 △김기사랩 △미래과학기술지주 △빅베이슨캐피탈 △씨엔티테크 △엔피프틴파트너스 △플래티넘기술투자 6개사다. 대기업·대학과 연계한 기술·인프라의 활용, 글로벌 네트워크, 지방창업 활성화 및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체계를 갖췄다.

전자신문, 2019.05.23

강현실(VR) 기기면 쓰면 눈 건강을 진단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녹내장, 백내장, 급격한 시력저하 등을 간편한 방식으로 조기에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엠투에스(M2S)는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공동으로 국내 최초 VR 안과검사기 'VROR'을 개발했다. VR로 게임하듯 안과 진료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 엠투에스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김기사랩' 소속이기도 하다.

IT조선, 2019.02.26

국민 내비게이션앱 ‘김기사’를 카카오에 매각해 626억원 대박 신화를 썼던 김기사 창업팀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를 위해

(주)김기사랩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액셀러레이터로서의 활동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더벨, 2019.02.19

김기사컴퍼니가 스타트업 내비게이터를 목표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엑셀러레이터 사업을 시작해 창업을 하면서 겪었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들을 후배 벤처기업들에 전수한다.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국내외 창업가 출신뿐만 아니라 벤처캐피탈까지 멘토단으로 구성하며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

스카이데일리, 2018.12.01

“스타트업 회사의 성공확률은 굉장히 낮아요. 스타트업 회사의 가장 힘든 부분은 ‘우리가 맞게 가고 있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에요. 김기사컴퍼니 역시 첫 걸음이긴 하지만 워크앤올에서 생활하며 많은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그들이 가야할 길에 대해 조언해주고 성공확률을 높여주고 싶어요”

머니투데이, 2018.11.22

"우리가 들어가서 일하고 싶은 기업을 찾고 있습니다. '워크앤올'에서 성장한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스타트업)을 만들고 싶어요."